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제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금천중 | 등록일 | 21.01.28 | 조회수 | 40 |
첨부파일 |
|
||||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1년 1월 28일 금천중학교장 1. 안 내 명 :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목 적 :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주관기관 : 금천중학교 행정실 4. 게시기간 : 2021년 1월 29일부터 2021년 2월 4일까지(7일간) 5. 의견제출 : 2021년 1월 29일부터 2021년 2월 4일까지(7일간) 6. 안내방법 : 금천중학교 홈페이지 및 가정통신문 통지 7. 안내내용 : 제7조(위원의 정수) 금천중학교운영위원 정수 조정 2021학년도 학생 수 감소 예정으로 법령구성비율 준수하여 학교운영위원 정수 조정 운영 근거 : 2021학년도 유.초.중.고등학교 및 특수학교(학급) 학급배정 알림 행정과-881(2021.1.26.) ※ 추가배정 등으로 학생 수 1,000명 이상 (2021.03.01.기준)은 규정개정 없이 종전 규정을 적용 8.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금천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찬.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 (금천중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호미로 278 ∙전 화 : 043-287-0640 ∙팩 스 : 043-287-0644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신구문대조표 1부(별도첨부). 2.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1부(별도첨부). 3. 의견 제출양식 1부(별도첨부). 끝.
|
이전글 | 제99회 학교운영원회위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참관안내 |
---|---|
다음글 | 제98회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탑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