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제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금천중 등록일 21.01.28 조회수 41
첨부파일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1128

금천중학교장

1. 안 내 명 :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주관기관 : 금천중학교 행정실

4. 게시기간 : 2021129일부터 202124일까지(7일간)

5. 의견제출 : 2021129일부터 202124일까지(7일간)

6. 안내방법 : 금천중학교 홈페이지 및 가정통신문 통지

7. 안내내용 : 7(위원의 정수) 금천중학교운영위원 정수 조정

                      2021학년도 학생 수 감소 예정으로 법령구성비율 준수하여 학교운영위원 정수 조정 운영

                     근거 : 2021학년도 유...고등학교 및 특수학교(학급) 학급배정 알림 행정과-881(2021.1.26.)

                                        ※ 추가배정 등으로 학생 수 1,000명 이상 (2021.03.01.기준)은 규정개정 없이 종전 규정을 적용  

8.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금천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 (금천중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호미로 278

    ∙전 화 : 043-287-0640 팩 스 : 043-287-0644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신구문대조표 1(별도첨부).

        2.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1(별도첨부).

        3. 의견 제출양식 1(별도첨부). .

 

이전글 제99회 학교운영원회위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참관안내
다음글 제98회 금천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탑재